본문 바로가기
공연탐미

뮤지컬 드라큘라 1막 넘버 가사

by 로제현 2020. 2. 23.

드라큘라 위주의 넘버들
가사집 나왔으니
ost도 나오면 좋겠어요
듣고 싶을때 마음껏 듣고 싶은데
외국버젼만 있어서 아쉬워요


Solitary Man 드라큘라

런던과는 다른 이곳 아름다운 나의 고향 땅
이 어둠 속에서 난 시들어가며 시간을 견딜 뿐

창문 틈에 부는 바람 무너진 성벽 안에서 난
잊혀진 시대의 잊혀지는 존재 외로웠던 시절

이제 떠나 새 땅 새로운 인생 자유 원해
지난 과거를 버리고 새인생 찾고 싶소

타오르는 나의 갈증 더는 억누를 수 없어 난
애써 지켜왔던 수많은 사람들 더 이상 의미 없으니

이 땅 내 성 이제 떠나갈 시간
새 삶 새 땅 모든 욕망이 허락된 런던의 그늘 향해

Whitby Bay 드라큘라

그대 귀에 들려 내 목소리가
이제 그대 나와 영원히 함께 할 선물을 드리리다

Fresh Blood 드라큘라

Sa nul atingeti
V-am dat un ordin
Nati vrut sal tineti

손 대지 말라 명했었다

나를 의심하지 마 실망시키지 않아 난 알아 너희들의 갈증
나의 욕구 채우고 너희에게 주리라 그의 피로 젊어지리
나의 목표는 하나 놈은 수단일뿐

오래 기다려왔어 타는 갈증 속에서 허기진 고통 속의 세월

네가 데려온 그녀 날 위한 고귀한 선물
누구도 뺏어갈 수 없어

이젠 떠나갈 시간 모든게 변했어
지난 시간은 잊어 내게 필요한 오직 한 가지

피 신선한 피가 날 채우리라
피 젊음의 피로 새 힘을 얻으리

이제 찾아가리라 누구도 날 모르는 곳

얼룩진 과거 따윈 지워
부패한 허물을 벗어 강인한 젊음을 채워
새롭게 부활하는 영혼

나를 두려워하는 나를 알고 있는
여기 이 성을 떠나 새로운 피로 갈증을 채워

피 신선한 피가 날 채우리라
한순간의 상처 내게 힘을 주리라

내 사랑 미나 영원히 살리
너의 그 피로 나의 여왕 다시 찾겠어


너의 피 몇 방울로 얻게 될 부귀영화
그보다 값진 상을 줄게
우리는 어둠 속에서 태양을 피해 살지만
밤에는 상상 못 할 축제

기나긴 세월 끝에 다시 찾은 내 힘
나의 영혼을 걸고 신의 운명을 거부하리라

끝없는 이 새벽 불타는 저녁
새 운명의 길로 영원히 함께 해
수많은 새 생명 날 거부 못 해
피 신선한 피로 영원히 살리라

She 드라큘라

드넓은 숲 펼쳐진 곳 맑은 공기 가득한 곳에
한 젊은 왕자가 살았었죠
헌신적인 사랑으로 신을 따른 믿음의 왕자
신에게 모든 걸 다 바쳤죠
자 이런 얘기 속엔 빠질 수 없는 한 아름다운 공주님
순결한 사랑 영원토록
굳게 맹세했죠 언제라도 어디라도 그대 곁에 함께

행복한 날도 잠시뿐 암흑의 시간들이 덮쳐
신을 위한 전쟁이 터졌죠
온 힘을 다 바쳐 왕자는 싸웠죠 밤 깊은 지옥 속에서
공주는 매일 기도했죠
세상 무엇보다 사랑하는 그 사람을 제발 지켜 주소서

제발 신이시여 사랑하는 나의 그녀 다시 살려주소서
신이시여 나의 모든 것을 바쳤잖아
내 말 안 들리나 대답해봐 좋아 신 따위는 필요 없어
정말 미치도록 널 저주해 평생 그녈 위해 복수하리
내 영혼을 악마에게 팔아서라도

무엇도 이젠 의미 없어 내 몸 저주받아
아파하고 아파해도 그녀에게 갈 수 없죠
차라리 내 고통의 삶 끝내 주소서


At Last

드라큘라)
이제 깨달았나요 참아야 했던 긴 기다림
가슴은 이미 알고 있었던 그대 찾아온 우리의 길

미나)
이제 안개가 걷혀 마음속 의문 사라지네

드라큘라)
운명을 피해 방황한 끝에 내 앞에 그대 서 있네요

A Perfect Life / Loving You keeps Me Alive

미나)
꿈같은 삶 완벽한 인생 눈앞에 선명한데
내 맘은 왜 안개처럼 흐려지나
날 사랑한 내가 사랑한 그이를 찾았는데
알 수 없이 찬 바람이 불어오네

드라큘라)
그댄 내 삶의 이유 나를 살게 한 첫사랑
오랜 세월조차도 지울 수 없던 사람
당신의 자리를 찾아 돌아와요
나의 곁으로 그댄 나만의 숨결
아물지 않는 내 상처
그대 마음속에도 내가 남아 있잖아
당신의 진심을 외면하지 말고 내게로 와요
그대를 처음 본 순간 모든게 변해버렸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심장은 떨려
우리의 인연은 시간을 넘어 함께할 운명
다시 내게 돌아와 나와 춤춰요 새벽을 향하여

미나)
이런 내 자신을 원망해야 하는데
두려움 던지고 돌아가야 하는데
마음 한 곳에서 삶을 지키라 해도
뭔가 잘못됐나 불길해

꿈같은 삶 완벽한 인생 눈앞에 선명한데
이런 내 맘 계속될까 난 두려워 우린 완벽한 인생일거야
하지만

조나단)
밤의 외로움 어둡고 무서워도 가야 해
꿈의 위트비 베이

드라큘라)
그댄 내게 단 한 사람 내 허무한 삶에 유일한 빛
당신만이 날 채워줄 나의 사랑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떨려

드라큘라 / 미나)
우리의 인연은 시간을 넘어 함께할 운명
이제 내게 돌아와 함께 춤춰요 새벽을 향하여

Life After Life 드라큘라

끝이라 생각마 이제 시작일뿐
장례식을 가장한 새 생명의 축제
이제 일어나서 새로운 시대를 열어
태양 그늘 아래 나의 세상을 위하여 전쟁을 시작해
영원한 삶 무덤은 필요 없는 땅
죽은 영혼 누구도 저주도 못해
슬퍼마라 오늘은 너의 축제다
내가 준비한 선물은 금보다 귀한 영원한 삶

나를 닮은 너는 나의 첫 창조물
함께 런던을 삼킨 뒤 굴복시킬 거야

밤마다 새 피로 별빛을 품은 새 생명
어둠 속에 있던 너와 나 우리 세상이 이제 펼쳐진다

영원한 삶 너에게 선물하노라
너의 세상 찾아서 파괴하거라

이제 함께 달빛의 축복 속에서 사냥을 시작해
끝없는 파멸 영원한 삶

자 순결한 피를 마셔봐 갈증을 채워
순결한 피만이 가장 달콤한 피

영원한 삶 무덤은 필요 없는 땅
우리 영혼 구원도 저주도 못 해
이제 함께 달빛의 축복 속에서 사냥을 시작해
막을 수 없는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영원한 삶



반응형

댓글